인기 태그

고객센터

카카오톡 문의
스타팅
A.

가입확인메일은 네이버로 가입시 (예시) 네이버 메일로 오는게 아닌 네이버에 등록되어있는 메일로 전송이 됩니다. 이 점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메일은 임의 수정이나 변경이 불가하며, 잘못 가입시 재가입을 진행해주셔야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올바른 메일로 가입을 하셨는데 메일이 안 와도 로그인만 가능하시면 구매 등에 차질은 없습니다.

A.

A. 굿즈 배송 전 환불은 주문 제작 상품이기에 판매 마감 일주일 전까지만 가능하며 문의 주시면 따로 환불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의적인 행위 또는 상품 배송 중에 발생한 손실 또는 결함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구매하신 상품에 결함이 있거나 손상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배송일로부터 7일이내에 해당 홈페이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일로부터 7일이후의 교환 건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주문번호, 송장번호, 손상 또는 결함 사진을 첨부해 보내주시면 원활한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문의하기 스타-팅, 메일 contact@star-ting.kr)
- 불량 제품에 한해서만 교환이 가능하며 부분손실에 의한 전체적인 교환, 환불은 불가합니다.
- 당사 문제에 의한 교환일 경우 교환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단, 상품수령 후 고의적인 결함이나 사용 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이 어려우며 재배송에 대한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해당 사에서 불량품으로 판단되는 상품을 면밀히 검토하여 해당 상품의 재배송 비용을 부담하며 해당 상품에 한하여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
- 부가세와 관세는 상품 가격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배송과 동시에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님의 지역 세관 당국에 의해 결정됩니다.

* 고객님의 지역 세관 당국에 의해 정해진 관세에 따르지 않거나 기간 내에 지불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반송되거나 폐기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당사는 보상하지 않으며 책임지지 않습니다.
- 다음의 경우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 상품 가치가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
: 포장 및 제품이 훼손되었을 경우
: 사용 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반품 시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 할 경우 입고되는 상품은 자동 반송되오니 반드시 지정 택배사로 접수 바라며, 타 택배사로 인한 교환이나 반품은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해외 배송 관련 안내
-국가에 따라 관세가 발생할 수 있으며, 발생하는 관세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일정기간 내 미납부 시 상품은 자동으로 폐기되며, 관세 미납으로 인한 폐기 시 상품 재배송이 불가합니다.
-통관 미진행 시 상품은 자동으로 폐기되며, 통관 미진행으로 인한 폐기 시 상품 재배송이 불가합니다.

A.

아래 링크에서 코덱을 설치해보세요.

https://support.microsoft.com/en-us/topic/media-feature-pack-list-for-windows-n-editions-c1c6fffa-d052-8338-7a79-a4bb980a700a

A.

행사 전날, 혹은 당일 마이페이지의 티켓 결제내역을 보시면 "GO LIVE" 가 생성되어져 있습니다.

A.

동일 명의의 다중 아이디 혹은 하나의 계정으로 동시 티켓팅 시 자동 결제 시스템의 중복 처리로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발생한 입금 시간 누락 및 시간 기록 오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020.11.27 이후 결제건 적용)
1인 1티켓팅을 추천드립니다.

A.

행사의 원활한 진행에 있어 '입장'을 입금순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에 기록된 0.1초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정하고 있으며 행사 전날 문자로 입장 '순서'가 발송됩니다. 해당은 행사에 입장하는 순서이며 '좌석'은 아닙니다. 입장을 하셔서 자율으로 좌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

행사당 티켓은 1인당 2매까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당 경우 다른 회차를 각각 결제하는 것은 안 되고 올데이 2매, 혹은 타임별 2매 결제 가능합니다. 이미 구매를 한 경우에 추가구매를 하고 싶은 경우에도 티켓 기 구매자로 카운팅이 되면 구매가 되지 않으실 수도 있습니다.

A.

해당 행사는 입금 및 결제 순으로 참가자를 마감합니다. 무통장 입금을 걸어놓으시거나 동시결제가 일어날 경우 부득이하게 결제를 받으셨다 할 지라도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 및 실시간 입금을 추천드립니다.

A.

행사중 공연 및 이벤트의 촬영은 금지 되어 있습니다. 다만 사인회 타임 및 포토 타임엔 촬영이 가능합니다! 다른 분들의 동선 및 시야를 방해할 수 있는 삼각대의 거치는 금지되어있습니다. 원래는 행사 중 사진 촬영을 허용해드렸으나 전문적으로 데이터를 수집하여 팬분들에게 판매하신다는 사례를 제보받아 확인하였기에 해당 규칙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A.

혹시나 아티스트, 및 정부의 지침으로 행사가 연기될 경우 환불 규정 적용은 어떻게 될까요?
스타팅에서는 행사가 연기되면 참가자들에게 전체 문자를 발송합니다. 얼리버드가 아닌 일반티켓이라고 할 지라도 일정 변경으로 인한 환불 안내가 지난 다음에는
기존의 환불 규정을 적용하여 환불을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A.

서비스를 구매하시기 전에 환불 규정에 동의를 하셔야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팅 진행일 기준 4일 전까지 환불할 수 있습니다.

스타팅 진행 5일 전까지 100% 환불
스타팅 진행 4일 전까지 50% 환불
스타팅 진행 3일 전부터 환불 불가
단 얼리버드 구매의 경우 스타팅 게시물에 게재된 기간(얼리버드 마감 후 2일)에 한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 외의 환불은 불가합니다.

혹시나 아티스트, 및 정부의 지침으로 행사가 연기될 경우 스타팅에서는 참가자들에게 전체 문자를 발송합니다.
얼리버드가 아닌 일반티켓이라고 할지라도 일정 변경으로 인한 환불 기간 안내가 지난 다음에는기존의 환불 규정(5일이내)를 적용하여 환불을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A.

스타팅은 일반적으로 신청일 기준 1-2일 이내(평일 기준)에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어요.
하지만 입금은 스타팅이 처리하고 난 후 은행 및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최대 14일까지 소요되고 있으니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A.

스타팅홈페이지에서 로그인 →오른쪽 상단에 있는 회원님 정보→신청내역→주문취소를 클릭해주시면 환불가능합니다.

*카카오톡,문자 등을 통해 임의로 환불신청은 불가능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스타팅 전체 고객센터
070-8064-7943 / contact@star-ting.kr
스타팅 제휴안내
070-8064-2953

고객센터

  1. 공지사항
  2. 자주 묻는 질문